- 채용 성공기업 ㈜윈푸드 근로자 82명에 간식 지원 -

⛰남원 퀵스타트 사업단 일터혁신, 신입직원 적응을 위한 간식지원 실시 /남원퀵스타트사업단 제공
남원퀵스타트사업단(단장 고경환)은 12월 9일, 지역기업 (주)윈푸드 근로자 82명을 대상으로 신입직원 적응을 위한 간식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식지원은 사업단에서 추진 중인 일터혁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초기 입사 단계에서 느낄 수 있는 긴장감과 피로도를 완화하고 신규 근로자들의 빠른 조직 적응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신입직원들의 사기를 촉진하고 근로자 간 소통을 활성화하여 기업의 고용안정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남원지역 기업의 인력 정착률 향상과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추진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신입직원들 적응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한편, 선배 직원들과의 소통 기회를 확대하여 조직 내 유대감 형성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남원퀵스타트 사업단은 남원시 관내 구인처 및 구직자들에게 고용서비스(취업알선, 동행면접, 면접수당등)을 제공하며, 고용유지를 위해 기업체에게 일터혁신프로그램으로 신입직원 적응을 위한 간식지원과 사업단을 통한 채용 성공 기업에는 중대재해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남원퀵스타트사업단(단장 고경환)은 "일터혁신 프로그램을 통해 신규 근로자들이 새로운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고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이 근로자들의 사기를 높이고 기업의 고용안정으로 이어져 지역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남원퀵스타트사업단에서 지원하는 맞춤형 채용 지원 사업과 일자리 상담은 남원시민과 남원시 기업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상담 신청 관련 문의는 전화(063-625-0882)로 안내 받을 수 있다.
